금연에 도움이 될 팁

2020. 6. 14. 21:09카테고리 없음


금연에 도움이 될 팁



과학계에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담배 속의 니코틴은 매우 중독성이 강한 물질이다.


이것이 당신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담배를 끊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중요한 이유다.


성공적으로 그만두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아는 것은 여러분이 금단 증상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라서 계속해서 읽으면서 여러분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을 찾으세요.




담배를 끊으려면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당신과 같은 도전을 한 전직 흡연자들과 당신의 문제를 논의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을 큰 성공으로 이끄는 지원뿐만 아니라 조언과 지도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그만두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있을지도 모른다.


커뮤니티 칼리지나 교회와 같은 곳을 보아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면, 먼저 그 행동을 연기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허락되기 전에, 블록 주변을 산책하러 가든지, 단순히 물 한 잔을 마시든지 간에, 스스로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라.


때때로, 흡연을 연기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그 숨을 들이쉬는 것을 막는데 충분하다.


지연 기법을 사용하면 하루에 담배를 한 대 덜 피울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유용한 조언과 금연을 위한 전략으로 가득 찬 목록을 만드세요.


개인화된 금연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성공적으로 금연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개인 맞춤형 공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것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 지연 전략을 시도해 보라.


충동에 굴복하기 전에 최소한 10분은 기다리도록 자신을 강요하라.


전형적으로, 당신은 다른 것에 정신이 팔려 10분보다 더 오래 기다리게 될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당장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 기술을 계속 반복해라.




담배를 갈망하게 만드는 방아쇠를 피하는 것이 완전히 끊는 데 핵심이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운전과 흡연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럴 때는 운전 행동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생각해둬야 차 안에 있는 동안 끊임없이 유혹을 받지 않게 된다.


그 주제에서 마음을 뗄 만한 것을 찾도록 해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그만두겠다고 다짐해야 한다.


종종 흡연을 중단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갈망이 생겼을 때 제대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거나 예비 계획이 없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그만두는 이유를 생각해봐.


그러면 계속 전념할 수 있어.




연기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집, 차, 옷장을 철저히 청소하라.


벽을 씻고 페인트칠을 하고, 샴푸를 하거나 카펫을 교체하고, 윈도우 트리트먼트도 세탁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집이 깨끗하고 신선한 기분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이 문을 통과할 때마다 연기 냄새를 맡지 못하게 할 것이다.




온라인 지원 커뮤니티 및 포럼을 통해 지원을 받으십시오.


수많은 웹사이트들은 회원들이 그 습관을 버리도록 돕기 위해 존재한다.


외부의 지지가 당신의 노력에 이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게다가, 당신과 함께 금연을 하는 사람들은 금연과 함께 일어나는 감정적인 도전과 관련을 맺을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담배를 피울 수 있는 방아쇠 활동이나 증상으로부터 멀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아침 커피와 함께 담배를 피웠거나 퇴근 후 행복한 시간에 담배를 피웠다면, 당신의 일상을 바꿔보도록 해보라.


직장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흡연자들이 모이는 장소를 피하는 것은 흡연과 관련된 활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한 모금도 피우지 않는 목표를 세워라.


그러한 격렬한 갈망 중에 재빨리 퍼프를 하는 것은 끔찍한 생각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모든 전략을 방해할 수 있고 오래도록 당신을 후퇴시킬 수 있다.


담배 한 개비 피울 위험성을 관점에 두고 실제로 그 상황을 다루어야 한다.




니코틴의 중독성은 담배를 끊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그만두는 것은 매우 실제적인 육체적, 정서적 도전이다.


다음 기사의 제안을 사용하여 성공에 대해 더 잘 생각해 보십시오.


이 도움이 되는 충고를 활용함으로써 금연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